카테고리 없음

[당연한 결과]

현명인목사 2017. 6. 14. 06:35

"속지 말라. 하나님은 조롱당하지 아니하시나니 사람이 무엇으로 심든지 그대로 거두리라. 자기 육신에게 심는 자는 육신으로부터 썩는 것을 거두되 성령에게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존하는 생명을 거두리라. 우리가 잘 행하는 가운데 지치지 우리가 기진하지 아니하면 정하신 때에 거두리라"(킹제임스흠정역/갈라디아서 6:7-9)

 

[당연한 결과]

<2017.6.5_'심은 대로 거두리라'_QT참조>

 

불과 세 살짜리 아이 앞에서 옥수수를 심으며 '여기서 뭐가 날까?' 하면 생각 할 여지 없이 '옥수수요~' 합니다. '이건 완두콩이다. 이걸 심으면 여기서 뭐가 날까?' 하면 완두콩이라 하고, '이건 해바라기 씨야, 이걸 심으면 여기서 뭐가 날까?' 하면 '해바라기라고 대답합니다. 당연한 결과입니다.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는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고, 육체를 위하여 심는 자는 육체로부터 썩어질 것을 거둡니다(갈6:8). 예수 믿으면 천국 가고 믿지 않으면 지옥 갑니다. 믿은 대로 되는 것도 심고 거두는 당연한 결과의 법칙이 적용됩니다.

 

1957년, <이방인>으로 명예로운 노벨문학상을 받은 까뮈의 나이는 54세였습니다. 50대 중반의 나이는 황금기라 할 수 있습니다. 상금 150만 불을 받은 그는 파리에 고급 저택을 구입하고, 최고급 승용차를 샀으며, 시골에 역시 고급 별장을 샀습니다. 상금이 우리 돈으로 17억 원 정도인데, 그 당시의 물가가 현재의 20분의 1 수준이었으니 현재의 가치로 보면 340억 원 정도는 됩니다.

 

중년의 명예로운 까뮈는 그로부터 3년 만에 그 고급 차로 고급 저택을 떠나 고급 별장으로 가다가 교통사고로 사망하였습니다.

 

같은 해에 노벨평화상을 받은 슈바이처는 그 상금으로 아프리카의 의료선교 현장에 병원 시설을 확장하고 좋은 의료기들을 구입하고, 늘 부족하던 좋은 약품을 다양하게 사들여 치료봉사와 복음선교에 신바람 나게 활력을 더하면서 90세까지 장수하였습니다.

 

610만 평방키로미터의 대 제국 페르시아의 왕궁 문을 지키는, 아마 수비대장 쯤 이었던 것 같은 모르드개는 왕의 침실을 지키는 내시 두 명이 꾸민, 왕을 암살하려는 음모를 탐지하여 왕에게 보고하였습니다. 두 내시는 처형되었습니다.

 

그 후 국무총리가 된 하만이라는 사람이 모르드개를 워낙 미워하여 모르드개 뿐만 아니라 그의 종족인 유대인을 페르시아 전 국토에서 일제히 죽여 없애려는, 한 민족의 말살계획을 세웠습니다.

 

훗날 히틀러가 유대인 말살정책을 시도하여 6백만 명 이상을 살해한 끔찍한 아우슈비츠의 비극을 우리는 압니다. 하만은 히틀러의 대 선배인 셈입니다. 하만은 먼저 모르드개를 죽이기로 결정하였습니다. 자기 집 마당에 24미터쯤 되는 장대를 세워 모르드개를 거기 매달아 죽일 생각이었습니다.

 

어느 날 왕은 잠이 오지 않아 왕실의 실록을 읽다가 내시 두 명이 자기를 암살하려던 기록을 발견하였습니다. 왕은 사람을 불러 그 암살음모를 제보한 모르드개에게 어떤 상을 주었는지 물었습니다. 놀랍게도 자기 생명의 은인인 모르드개는 아무런 보상도 받은 게 없었습니다.

 

마침 왕에게 모르드개의 처형을 결재 받으러 왕궁에 들어온 하만에게 왕이 물었습니다.

 

'내가 존귀하게 해주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어떻게 해주는 게 좋겠는가?'

 

하만은 국무총리인 자기를 지칭한다고 생각하여 멋진 제안을 하였습니다. '그런 사람이라면 왕복을 입혀 왕의 말에 태우고 이 나라에서 가장 높은 신하가 그 앞에 가며 왕이 존귀하게 하기를 원하는 사람에게 이와 같이 한다'고 외치게 하는 게 좋겠다고 하였습니다. 그러자 왕이 명령하였습니다.

 

'네가 왕궁 문의 모르드개에게 네가 말한 그대로

하라!'

 

하만은 왕명대로 하였습니다. 그 후 모르드개를 죽여 매달기로 한 자기 집 마당의 24미터 높은 장대에 자신이 달려 죽었습니다. 자기 육신을 위하여 심었기에 육신으로부터 썩어진 것을 거두게 된 것입니다. 당연한 결과입니다. 예수 믿지 않아도 결과는 뻔합니다. 불신이니 지옥이요, 악하니 영벌입니다.

 

그래서 예수를 믿어야 합니다. 예수를 믿으면 구원을 얻습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습니다. 하나님의 자녀가 됩니다. 성령을 위하여 심는 자가 성령으로부터 영생을 거두게 되는 이 법칙의 적용은 심은 대로 거두는 당연한 결과입니다. 할렐루야!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행16:31)

 

Maranatha!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아둘람복음공동체?SNS복음선교사>

 

※<아둘람복음공동체>의 '영상큐티'를 전도목적과 신앙교육용 큐티로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당신도 SNS복음선교사 입니다.

 

※아둘람복음공동체 큐티콘서트 금요예배안내

매주 금요일 저녁 8시-10시

의왕시 계원예술대학교(정문우측)

정보관 B1(E/V) 002호 계원대학교회.

 

'내 안에 가장 귀한 것'

https://youtu.be/B9_80D8T_g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