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CBS 말씀의 향기 [세상 권리를 버리고 탈출하라]

현명인목사 2024. 5. 25. 23:01

CBS 말씀의 향기
[세상 권리를 버리고 탈출하라]
현명인목사
https://youtu.be/pApP6DvU3Tg

CBS 기독교방송


"그가 세상에 계셨으며 세상은 그로 말미암아 지은 바 되었으되 세상이 그를 알지 못하였고 자기 땅에 오매 자기 백성이 영접하지 아니하였으나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니라"<요한복음 1:10-12>

[세상 권리를 버리고 탈출하라!]

  엄연히 존재하시는 하나님을 자기 눈에 보이지 않는다는 이유로 없다고 말하는 사람들...!

그들은 자기를 일컬어 '똑똑하다', '현명하고', '논리적이고', '현실적'이라고 말합니다. '하나님이 없다'는 말을 아무렇지도 않게 하는 그들은 이를 세상이 자신들에게 준 커다란 권리요 가치의 척도로 여깁니다.

  어둡고 음침한 세상에서나 간신히 숨 쉬는 그 저주스런 권리를 포기하지 않는다는 것은 하나님의 존재를 적극적이고 지속적으로 부인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그들의 그 권리를 그림자처럼 따라다니는 게 있습니다. 감당할 수 없는 무거운 책임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그토록 싫어하는 하나님이 계시지 않는 공간에서 영원히 살아야 하는 일입니다.

유황 불 못...!
오직 그들만의 공간입니다.

"청년이여 네 어린 때를 즐거워하며 네 청년의 날을 마음에 기뻐하여 마음에 원하는 길과 네 눈이 보는대로 좇아 행하라. 그러나 하나님이 이 모든 일로 인하여 너를 심판하실 줄 알라. <전도서 11:9 KRV>

  그들이 가치의 척도로 삼는 이 세상에서의 삶이 죽음의 이름으로 끝나는 날! 그에 따른 책임을 부여하기 위한 심판의 징집이 이루어집니다. 그리고 즉시 시행 되는 형벌! 지옥이라는 이름의 뜨거운 공간으로 던져지는 일입니다.

세상에서 잘난 줄 알고 남발하던 하나님 존재에 대한 부인과 믿음에 대한 불순종의 결과입니다.

"사망의 길에 선 자들이여! 사망의 샛길에 선 자들이여! 당신들은 죽음이 가까워질 수록 다가올 책임을 두려워하게 될 것입니다."

  썩어질 육은 몰라도 혼은 자기가 돌아갈 곳을 알고 있습니다.

  책임을 벗어 던질 수 있는 탈출의 기회가 계속 주어짐에도 불구하고 나른한 봄날 하품 하듯 어리석은 고집을 부리며 잠들어 버린 그들 가운데 부디 당신이 없기를 바랍니다.

  곧 다가올 무거운 책임에 대한 두려움에서 벗어나십시오! 잠에서 깨어 그 악한 세상 권리를 내던지십시오! 이것이 구원으로 향하는 탈출의 시작입니다.

  죽음의 이름으로 당신을 징집해 갈 시간이 매우 가까이 왔습니다!

  당신의 탈출을 가능하게 하실 오직 한 분! 예수 그리스도! 책임을 벗어던지는 방법은 그 분을 당신의 구세주로 영접하는 일입니다.

ㆍㆍㆍ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요 1:12>